일본 여행 필독! 일본인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은 어디?


(사진) 일본 인기 패밀리레스토랑 체인점 사이제리야 로고 [사진출처: 사이제리야 홈페이지 캡처]

저렴하면서 맛있는 메뉴를 먹고 싶을 때 패밀리 레스토랑만 한 것이 없다. 특히, 일본의 패밀리레스토랑은 메뉴도 다양하고 퀄리티까지 좋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일본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체인점은 어디일까.

5일 네토라보는 설문 조사 사이트 ‘보이스노트’가 자국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인용해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5위 바미안, 4위 조이풀, 3위 빅쿠리동키가 차지했다. 영광의 2위와 1위도 알아보자.

2위는 ‘가스토’가 올랐다. 조달부터 검사, 제조, 유통, 조리, 접객까지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위생관리와 신경을 쓰는 패밀리레스토랑 체인점이다. 스테이크함바그와 믹스그릴, 스테이크, 카레 바, 샐러드 바 등 메뉴의 종류도 다양하다. 품질을 고려한 매력적인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매력으로 꼽았다.

1위는 ‘사이제리야’가 차지했다. 사이제리야는 ‘맛’의 기준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으로 정의해 양념이 세지 않은 심플한 요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데 깊은 뜻을 가지고 있으며 파스타 및 도리아, 피자, 함바그 등 패밀리레스토랑의 기본을 갖춘 체인점이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