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봉’은 1924년 설립된 일본의 과자 제조회사로 한국인들에게는 ‘알포트 초콜릿’으로 유명하다. 알포트 초콜릿 외에도 부르봉의 인기 상품인 ‘루만도’의 4가지 맛을 소개하고자 한다.
‘루만도’는 맛과 모양이 다양한 것이 특징으로 일본 내에서도 팬층이 많은 상품이다. 보라색의 루만도는 얇은 크레이프가 겹겹이 쌓인 바삭한 식감과 코코아 크림이 코팅되어 있어 당 충전할 때 먹기 좋은 과자다. 보라색 외에도 노란색의 루만도는 캬라멜 맛으로 커피나 차와 잘 어울리니 함께 먹어보길 바란다.
파란색 포장지는 랑그드샤 쿠키로 겉에 초코크림이 코팅되어 있다.위의 보라색과 노란색 루만도와는또 다른 맛과 식감으로 초코를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맛이다.
위의 루만도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부르봉 엘리제는 일본판 화이트화임으로 홋카이도 우유의 크림이 들어있어 더욱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부르봉 바움롤은 화이트 초코가 코팅된 바움쿠헨으로 살짝 단단한 식감이지만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인기 상품이다.
일본에서도 인기 많은 루만도는 위의 맛 뿐만 아니라 우지 말차 루만도, 딸기 미니롤케이크 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발견한다면 취향에 맞는 루만도를 꼭 먹어보길 바란다.
* 본 기사는 [재팬쿠루닷컴 www.japankuru.com]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