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도쿄역에 도라에몽이 떴다! 팬이라면 꼭 가야 할 ‘세계 최초 공식 매장’! 한정 상품도 선보여


(사진) 도라에몽 캐릭터 (AP 연합뉴스 제공) (*사진은 본문과 직접적인 연관은 없음)

세계 최초 도라에몽 공식 매장 ‘도라에몽 미래 백화점’이 오는 11일부터 9월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도쿄역 1번가 ‘도쿄 캐릭터 스트릿’에 첫 오픈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도라에몽 미래백화점은 세계 최초 도라에몽 공식 매장으로, 매장 안에는 ‘비밀 도구 실험실’, ‘커스터마이즈 코너’, ‘샵’, ‘포스트 오피스’ 등의 구역이 마련되어 있다. 작품에 등장하는 비밀 도구를 사용한 놀이도 가능한 체험형 매장이다.

도라에몽 미래 백화점에서 한정 상품도 다수 선보일 예정으로, 8일 일본 매체 아니메주는 그 중에서도 ‘도라에몽 코믹스 인간 기관차 토트백’과 ‘데코레이션 핀 배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도라에몽 코믹스 인간 기관차 토트백’은 굴뚝을 머리에 쓰고 석탄과 물을 먹으면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비밀 도구 ‘인간 기관차 세트’를 모티브로 한 가방이다. 안쪽에는 ‘도라에몽’ 단행본 8권 ‘인간 기관차’ 스토리의 컷 일부가 들어가 가방 안쪽도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다.

데코레이션 핀 배지는 다양한 표정의 도라에몽 4종과 비밀도구 21종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옷이나 가방, 모자 등에 달 수 있고 마음에 드는 표정이나 도구를 조합해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신상품 ‘방울 머리끈’, ’여닫이 숄더백’, ‘주머니’, ‘가제타올 손수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이뤄 도라에몽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