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러들 주목! 일본인들이 ‘최강’이라고 생각하는 야끼니꾸 체인점은?


(사진) 일본 야끼니꾸 (JK-Daily 제공)

오늘 9월 11일은 일본 ‘단백질의 날’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일본 식품회사인 ‘메이지’가 제정한 기념일이다.

오늘 ‘단백질의 날’을 기념해 일본 매체 네토라보가 작년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최강이라고 생각하는 야키니쿠 체인점 순위’를 조사해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5위 규카쿠(牛角), 4위 조조엔(叙々苑), 3위 완카루비(ワンカルビ)가 올랐다. 대망의 2위와 1위도 알아보자.

2위는 ‘야키니쿠 킨구(焼肉きんぐ)’였다. 합리적인 ‘런치 코스’나 ‘58품 코스’ 등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일부 코스에서 희귀 부위인 ‘킨구 갈비’와 ‘츠보즈케 드래곤 안창살’ 등 한 번쯤 먹어 보고 싶은 메뉴도 등장한다.

또, ‘부드러운 호르몬’이나 ‘중독되는 안창살’ 등 엄선된 맛을 자랑하는 메뉴 이외에도 ‘한 입 냉면’, ‘스키야키용 트러플향 TKG’ 등 매력적인 서브 메뉴도 풍부하다. 어린이 메뉴도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대망의 1위는 ‘타이주엔(太樹苑)’이 올랐다. 최고 등급인 흑와규를 차분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는 야키니쿠 체인점이다. 갈비와 등심을 비롯해 희귀 부위인 ‘살치살’, ‘부채살’ 등이 준비되어 있다.

혀, 안창살, 호르몬은 철저하게 신선도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맛있는 것은 물론, 비용 효과도 최강”, “내장 부분이 깨끗하고 고기도 최고” 등의 목소리가 전해졌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