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주목할만한 日 상반기 겨울 애니메이션 소개! 원작이 탄탄한 작품이 화제


(사진) 애니메이션 <던전밥> 스틸컷 [사진출처: 던전밥 공식 홈페이지 캡처]

<장송의 프리렌>이나 <약사의 혼잣말> 등 2023년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애니메이션은 모두 원작 평가가 좋았던 작품들이었다. 이어지는 2024년 애니메이션도 원작이 훌륭한 작품들에 기대가 모이는데, 2024년 주목할 만한 상반기 겨울 애니메이션은 어떤 작품이 있을까. 일본 매체 마가미쿠스가 주목할만한 2024년 상반기 겨울 애니메이션 4개 작품을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첫 번째로 소개된 작품은 <던전밥>이었다. 던전 깊숙한 곳에서 드래곤에게 잡아 먹힌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만화잡지 ‘하루타’에서 연재된 단행본이 원작이다. 다양한 먹방 장면으로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는 <이수라>가 소개됐다. 일본 라이트노벨 ‘이수라’가 원작으로, 사람들을 지배하던 마왕을 토벌한 세계에서 ‘수라’라고 불리는 강자들이 서로를 죽이는 내용이다. 다양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수라’들이 큰 매력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았다.

세 번째로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가 올랐다. ‘소년점프+’에서 누적 조회수 2억 PV가 넘는 인기 코믹이 원작으로 공주이자 기사인 주인공이 다양한 행복한 고문을 당하는 이야기다.

마지막 <마법소녀를 동경해서>가 소개됐다. 마법소녀를 아주 좋아하는 평범한 여자 아이가 불가사의한 마법에 걸려 악의 조직 여간부가 되어버려 동경하는 마법소녀와 싸우는 스토리다. 타케쇼보의 웹코믹 사이트 ‘스토리아 대시’에서 연재 중인 단행본이 원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