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넘버 × 피치항공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이틀 간 팝업스토어도 오픈

- 피치항공,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자” 라는 이벤트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

(사진) 백넘버 X 피치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미지 (피치항공 제공)

피치항공(Peach Aviation Limited / 대표이사 CEO : 오오하시 카즈나리)이 9월 20일부터 3인조 밴드 백넘버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백넘버 × 피치 팝업 스토어도 오픈 예정이다. 이는 그간의 백넘버와 피치의 콜라보레이션 피날레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로 9월 30일과 10월 1일 단 이틀 간만 간사이 공항 에어로플라자 '미즈노 광장'에서 개최된다.


피치항공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월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 이후 수많은 요청을 받아온 백넘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행 태그, 스티커 세트, 스테인리스 파인트 텀블러는 9월 20일 오후 7시부터 판매 가능합니다. 스티커와 텀블러에는 백넘버 보컬 겸 기타리스트 시미즈 이요리가 특별히 그린 일러스트가 들어 있으며, 플라이트 태그에는 현재 운항 중인 백넘버 제트기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틀간 진행되는 백넘버 × 피치 팝업스토어에서는 PEACH SHOP ONLINE 및 기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단독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9월 20일 오후 6시, 피치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백넘버 X 피치 콜라보레이션 상품 이미지 (피치항공 제공)


피치항공에 의하면 팝업스토어에는 백넘버 멤버들의 새로운 일러스트가 담긴 포토부스, 백넘버 제트 패널, 방문객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메시지에 바탕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직접 적을 수 있는 메시지보드 등이 마련된다. 


한편, back number는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시미즈씨를 중심으로 2004년 군마현에서 결성, 2007년에 현 멤버인 코지마 카즈야씨(小島和也 / 베이스·코러스)와 쿠리하라 토시씨(栗原寿 / 드럼)가 가세해, 2009년에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메이저 데뷔는 2011년으로, 2017년에 발매한 앨범 ‘앵콜’은 80만장 넘는 판매를 기록했다. 올해 1월 17일에 4년만의 7집 앨범 '유머'를 발매한 인기 밴드이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