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쇼핑 | 분위기 여신 등극하는 캔메이크의 가을 웜톤 베스트 제품



분위기 여신이 트렌드인 요즘! 바르자마자 분위기 깡패되는 캔메이크의 가을 웜톤 필승조합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캔메이크 가을 웜톤 메이크업 필승조합


일본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캔메이크의 봄 웜톤과 여름 쿨톤 추천 시리즈에 이어, 이제 쌀쌀한 가을을 맞아 가을 웜톤 추천 제품을 들고 돌아왔다. 가을 웜톤은 차분하면서 어른스러운 무드가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라 특히 요즘 유행하는 분위기 여신 메이크업을 소화하기에 최적화된 피부톤이라 할 수 있다. 그윽함을 가득 담을 색조 메이크업은 물론 건조한 계절에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은 보습템들도 모두 모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니 코스메 덕후분들이라면 끝까지 집중해주시길 바란다.


 가을맞이 윤기 베이스 메이크업

(모델 사용 제품: 캔메이크 모이스트 프리즘 프라이머 [01] 라이트 베이지 / 캔메이크 무뉴토 하이라이터 [03] 웜 루칠 / 캔메이크 실키 루스 모이스트 파우더 [01] 실키 베이지)
(좌측 상단, 좌측 하단) 캔메이크 모이스트 프리즘 프라이머 [01] 라이트 베이지

프라이머

계절이 바뀔 때가 되면 옷장 정리뿐만 아니라 화장대 점검도 필수다. 지난봄, 여름 동안 사용한 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이제 가을 겨울의 건조한 날씨에는 다소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곤 하는데, 이럴 때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캔메이크의 ‘모이스트 프리즘 프라이머’를 소개하고자 한다.

‘모이스트 프리즘 프라이머’는 총 17총의 미용 보습 성분을 배합해 수분 가득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얼룩, 모공, 칙칙함도 자연스럽게 커버해 메이크업이 잘 먹는 쫀쫀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데요. 반짝반짝한 펄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윤기 표현은 물론 특히나 ‘[01] 라이트 베이지’의 경우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내추럴한 컬러로 가을 웜톤 피부와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하이라이터

모이스트 프리즘 프라이머만으로도 촉촉 베이스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지만 조금 더 광채에 집중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무뉴토 하이라이터’도 함께 사용하시는 걸 추천! 7종의 보습 성분이 포함된 말랑말랑 습식 타입 하이라이터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엄청난 밀착력을 자랑해 오랜 시간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가을 웜톤에게는 실버, 베이지, 골드, 레드 펄이 함유된 ‘[03] 웜 루칠’을 추천하고 싶은데. 은은한 베이지 컬러라 하얗게 뜨는 하이라이터가 부담스러웠던 사람이라도 손쉽게 도전하실 수 있다. 


파우더

(왼쪽부터) 캔메이크 실키 루스 모이스트 파우더 [01] 실키 베이지 / 캔메이크 일루미네이팅 피니쉬 파우더 어블룸 [01] 하이드렌지아 가든

추가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위해 혹은 부분적으로 올라오는 유분기를 잡기 위해 파우더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두 종류의 파우더로 함께 소개하려고 한다. 건성 피부라면 보습 성분을 함유한 ‘실키 루스 모이스트 파우더 [01] 실키 베이지’를, 좀 더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사한 라벤더 컬러의 ‘일루미네이팅 피니쉬 파우더 어블룸 [01] 하이드렌지아 가든’을 추천하고 싶다.


그윽한 음영 눈매에는

(모델 사용 제품: 캔메이크 쁘띠 팔레트 아이즈(매트 타입) [M03] 밀키 체리코타 / 캔메이크 3in1아이브로우 [04] 브라운 베이지 / 캔메이크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 [03] 차바 그레이지/ 캔메이크 메탈룩 마스카라 [03] 스위트 블랙 )
(좌측하단 왼쪽부터) 캔메이크 플럼 푸쿠 코디 아이즈 [03] 밀크티 플럼 푸쿠 / 캔메이크 쁘띠 팔레트 아이즈(매트 타입) [M03] 밀키 체리코타

아이쉐도우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들은 바로 색조 메이크업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아이쉐도우! 가을을 맞이해 분위기 있는 코랄 음영 컬러의 ‘쁘띠 팔레트 아이즈(매트 타입) [M03] 밀키 체리코타’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한 팔레트 안에 8개의 컬러가 들어있고 매트부터 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한 팔레트로 여러룩을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추가로 중안부 단축과 동안 효과의 애굣살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사람들에게는 ‘플럼 푸쿠 코디 아이즈’도 추천한다. ‘[03] 밀크티 플럼 푸쿠’는 가을 웜톤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핑크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니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이 메이크업

또렷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에도 좋은 총 4가지의 스틱 타입 제품들도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슬림 리퀴드 아이라이너 [03] 차바 그레이지’는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지 컬러로 좀 더 다크한 컬러를 원한다면 ‘래스팅 리퀴드 라이너 [10] 세피아 그레이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테스트 후 취향에 맞는 컬러를 찾아봤으면 한다. 마스카라로는 좀 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블랙 컬러의 ‘메탈룩 마스카라 [03] 스위트 블랙’를 추천하며 ‘3in1아이브로우 [04] 브라운 베이지’를 사용한 그윽한 브로우 메이크업과도 궁합이 좋으니 함께 구매하는 것도 유용할 것 같다.


생기+차분함을 모두 잡은 치크

(모델 사용 제품: 캔메이크 크림 치크(펄 타입) [P02] 로즈 페탈) / 캔메이크 크림 치크(펄 타입) [P02] 로즈 페탈


가을이 다가오면서 빛을 발하는 따뜻한 색감의 치크 컬러들이다.캔메이크에서도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치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크림 치크(펄 타입) [P02] 로즈 페탈’은 톤 다운된 로즈 빛으로 양 볼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함께 차분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더불어 은은한 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도 더욱 좋아 보이게 완성시켜 주는 점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상큼한 느낌을 원한다면 앞 볼에, 좀 더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광대를 따라 사선으로 발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입술 볼륨 책임지는 탕후루 립 메이커

(모델 사용 제품: 캔메이크 글라스 틴트 시럽 [03] 젠틀 베이지) 
(좌측 하단 아래부터) 캔메이크 글라스 틴트 시럽 [02] 아이코닉 로즈 / 캔메이크 글라스 틴트 시럽 [03] 젠틀 베이지
(우측 하단) 캔메이크 멜로우 듀 립 마스크 [01] 클리어 핑크

이제 유행을 넘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촉촉한 글로스 립. 특히 건조해지는 계절에는 립 메이크업에서도 보습력을 겸비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특징의 ‘글라스 틴트 시럽’은 5종의 보습 성분을 바탕으로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줘 글로스를 따로 덧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탕후루 같은 광택감을 자랑한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는 ‘[02] 아이코닉 로즈’와 ‘[03] 젠틀 베이지’ 이 두 제품을 추천하니 번갈아 사용해 질리지 않는 메이크업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추가로 나이트 립 케어템으로 ‘멜로우 듀 립 마스크 [01] 클리어 핑크’도 함께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잠들기 전 입술 위에 듬뿍 얹고 아침에 가볍게 닦아내면 각질 없는 매끈한 입술이 완성되며 스파츌러도 동봉되어 있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메이크업과 즐기는 가을


성큼 다가온 가을을 더욱 만끽하기 위해 오늘 소개한 캔메이크의 다양한 제품들로 가을 웜톤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 본 기사는 [재팬쿠루닷컴 www.japankuru.com]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