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의 거대 인공섬 오다이바에서 인기 만화 ‘치이카와(먼작귀)’ 세계관과 캐릭터들로 꾸며진 ‘치이카와 어드벤처’와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치이카와 오다이바 상점’이 7월 20일부터 한 달여간 열린다.
‘치이카와’는 ‘농담곰’으로 알려진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가 만든 캐릭터다. 한국에서는 정식 명칭 ‘뭔가 작고 귀여운 녀석’을 줄여 ‘먼작귀’로 부르며, 일본에서는 ‘치이카와’라고 부른다. 나가노 작가가 X(구 트위터)에서 비정기적으로 연재한 만화가 유명세를 타면서 TV 애니메이션화, 단행본 발행, 굿즈 판매로 이어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4년 7월 기준, 나가노 작가의 팔로워 수는 330만 명이 넘는다.
이번 행사는 해마다 후지TV 본사 일대에서 열리는 ‘오다이바 모험왕 2024’에서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한 달여간 진행된다.
‘치이카와 오다이바 상점’에서는 해적 컨셉의 치이카와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한정 굿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후지TV 본사 7층에서 열리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곳에서 3,000엔(세금 포함) 이상 상품을 구입하면 ‘치이카와 어드벤처’ 일러스트가 그려진 클리어카드 5종을 랜덤으로 1장 증정한다.
‘치이카와 어드벤처’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치이카와’의 세계관을 느낄 수 있다. 후지TV 본사 22층에서 열리며 유료 입장이다.
‘치이카와 어드벤처’ 입장객을 위한 제1탄 특전도 공개됐다. 입장객들에 한해 ‘치이카와 포토 그레이 카드’(제초 검정 Ver.)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행사 시작일인 오는 20일부터 증정될 예정이며, 제2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X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기자 : 신하롬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