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5일 오전 7시부터 일본 편의점 ‘로손’에서 특정 상품을 구입하면 포켓몬 특제 클리어 파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일본 여행을 준비하고 있거나 포켓몬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주목하길 바란다.
이벤트 대상 롯데 상품을 3개 구매한 사람에 한해 ‘포켓피스’ 시리즈 특제 클리어 파일을 선물로 나눠 줄 예정이다. ‘포케피스’는 세계 어딘가에 있는 작은 마을에 개성만점 포켓몬 7마리와 인간들이 쉐어하우스에 모여 산다는 컨셉으로 주식회사포켓몬에서 전개하고 있는 굿즈 시리즈다. 동글동글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두터운 팬 층을 자랑하고 있다.
12일 식품산업신문사에 따르면, 특제 클리어 파일은 피카츄, 펭도리, 염버니, 나몰빼미, 냐스퍼, 피츄&마호밀 그리고 등장 포켓몬들이 모두 모인 디자인 등 총 7종류로 화려하게 구성되어 있다. 좋아하는 포켓몬을 얻는 재미도 전 종류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은 라인업이다.
클리어 파일 사이즈는 A4 용지를 넣을 수 있는 크기로, 이벤트 수량은 매장 별 7종류×각 4장 총 28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1인 1매장에서 구매 당 각 1개씩 총 7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7일까지지만 소진되는 대로 종료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롯데 상품은 ‘포케피스 웨하스 초코’, ‘포케피스 카풋초 초코’, ‘포케하트 라무네’ 등 포켓몬 과자들 외에 ‘후르츠 목캔디’, ‘가나 밀크’, ‘크런키’ 등이 있으며, 이벤트 시작 후 대상 상품에 POP가 걸릴 예정이다.
일본 전역에 있는 로손 매장에서 실시되며, 내추럴로손, 로손스토어100은 포함되지 않는다. 또, 로손 스마트폰계산으로 결제할 경우에도 대상에서 제외된다. 매장에 따라 일부 취급하지 않는 상품이 있을 수 있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