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 당일치기 여행
신주쿠에서 나이트 워크 바우처를 따라 색다른 저녁 여행 일정을 보냈다면 이제 안경을 찾고 하코네로 이동 할 시간이다. JINS의 새로운 안경과 함께 하코네의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선명하게 즐기러 떠나보자
신주쿠에서 로만스카(사전 예약 필수)를 타고 오다큐선 하코네 유모토역으로 향하면, 최단 75분 만에 하코네에 도착할 수 있다.
하코네 여행에서는 디지털 하코네 프리패스를 사용하는 걸 권장하고 싶다. 이 패스는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 티켓으로, 신주쿠역에서부터 사용 가능하며 하코네 내 모든 교통수단(전철, 버스, 유람선 등)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교통비를 각각 결제하는 것보다 훨씬 가격적으로 저렴한 것은 물론 매번 티켓을 사야 하는 번거로움으로부터도 벗어날 수 있어 편리하게 하코네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 한 가지 유의 사항으로는 교통수단을 탑승하기 전에 움직이는 패스를 제시할 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해 원활한 스마트폰 인터넷 연결을 꼭 확인하시고 배터리도 여유롭게 충전하는 걸 권장한다.
유리 공예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무조건 방문해야 할 이곳, ‘하코네 유리의 숲 미술관(箱根ガラスの森美術館)’은 아름다운 유럽풍 정원과 함께 다양한 유리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정원에는 섬세하게 제작된 크리스털 유리 장식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며, 특히나 햇빛을 받았을 때 빛을 반사해 반짝이고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은 마치 작은 크리스탈 숲에 온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박물관 내부에는 이탈리아에서 가져온 고대 베네치아 유리 공예품이 전시된 공간과 함께 직접 유리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공방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베네치아 유리로 만들어진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도 있어, 특별한 기념품을 찾고 계신다면 함께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하코네 유료
묵은 피로를 한 방에 날리고 싶다면 ‘하코네 유료(箱根湯寮)’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하코네 유료는 산속에 자리 잡은 고즈넉한 가옥 스타일의 온천으로 여유롭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스폿인데 이곳에는 노천탕과 실내 탕 등 다양한 종류의 온천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온천 이외에도 스파, 일본식 화로구이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하코네 유료는 JINS의 나이트 바우처에 등록된 곳으로 바우처를 제시하면 200엔 입장료 할인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여행의 피로를 풀며 특별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오와쿠다니
하코네를 방문한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소, 오와쿠다니. 약 3,000년 전 화산 폭발로 해발 1,438m의 카미야마가 붕괴되면서 만들어진 이곳은, 지금도 여기저기에서 유황 가스를 포함한 하얀 연기가 피어오르는 독특한 풍경을 자랑한다.
하코네 로프웨이를 타고 오와쿠다니로 가는 길도 여행의 묘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아래를 내려다보면 계곡 사이로 뿜어져 나오는 증기가 장관을 이루고, 날씨가 맑은 날 하늘을 보면 후지산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하코네 여행 전 날씨가 좋은 날을 미리 체크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아시노코 호수
하코네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관광 명소는 바로 하코네 해적선이다. 이곳에서는 아시노코 호수(芦ノ湖)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시원한 바람과 함께 커다란 호수 위를 달려볼 수 있다.
오와쿠다니 역에서 로프웨이를 타고 토우겐다이역(桃源台駅)으로 이동한 뒤, 도보로 몇 분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해적선 승선 장소에 도착하게 된다.
해적선을 즐기며 하코네마치항(箱根町港)까지 이동하는 동안,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를 여럿 만날 수 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하코네 신사의 붉은 토리이와 그 뒤로 우뚝 솟은 후지산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멋진 사진으로 추억을 남긴 후에는 하코네마치항에서 R라인 고속 버스를 이용해 출발지였던 하코네 유모토역으로 편리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코네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즐거웠던 순간들을 새기고 다음 여행을 계획해 보자.
도시와 자연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여행
이번 여행에서는 JINS와 함께 새 안경을 맞추는 시간 동안 신주쿠의 야경을 만끽하고, 하코네의 고즈넉한 자연을 찾아 떠나 도시의 활기와 자연의 느긋함을 모두 느낄 수 있었던 알찬 여정을 소개했다. 이뿐만 아니라 JINS 바우처를 통해 할인과 스페셜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JINS에서 안경을 맞춰 더 선명한 시야로 새로운 일본 여행을 즐겨보자.
* 본 기사는 [재팬쿠루닷컴 www.japankuru.com]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