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공영방송 NHK의 연말 특집 가요제 <제74회 NHK 홍백가합전> 출연자의 순서가 26일 발표됐다. 연말을 장식하는 일본 최대 가요 축제인 홍백가합전은 오는 31일 오후 7시 20분부터 11시 45분까지 TV와 라디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올해 홍백가합전에는 홍팀 22팀, 백팀 22팀 등 44팀의 출연자가 무대에 오르며, 한국 아티스트도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보이그룹에서는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JO1, 걸그룹에서는 르세라핌, 트와이스의 첫 유닛 그룹 미사모, 멤버 전원이 일본인이지만 JYP 엔터테인먼트의 K팝 트레이닝을 받은 니쥬 등이 초대받았다.
홍백가합전은 홍팀(여성팀)과 백팀(남성팀)으로 나눠 노래 대결을 펼친다. 홍팀은 ‘새로운 학교의 리더즈’의 ‘어른인 척’, 백팀은 올해로 두 번째 초대받은 JO1의 ‘NEWSmile’로 경합의 시작을 알린다.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미사모는 올해 첫 출연이다. 세븐틴은 일본 두 번째 싱글 ‘Fallin’ Flower’, 스트레이키즈는 일본어 버전의 ‘CASE143’, 미사모는 일본 데뷔곡 ‘Do not touch’를 선보인다.
작년 제73회 홍백가합전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인 르세라핌은 일본어 버전의 ‘UNFORGIVEN(feat. Nile Rodgers)’ 네 번째 출연인 니쥬는 ‘Make you happy’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올해 홍백가합전 마지막 무대는 일본 최고 보컬리스트 MISIA가 장식한다.
(취재 기자 : 신하롬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