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재팬에서 오는 21일부터 포켓몬과 함께 여름을 날 수 있는 ‘31포켓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팔데아 지방 스타팅 포켓몬 나오하, 뜨아거, 꾸악스를 중심으로 신선한 기획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아이스크림으로 포켓몬들과 함께 맛있는 여름 모험을 떠나보자.
‘피카츄와 나오하의 톡톡 아이스’를 비롯해 ‘포켓몬 더블컵’, ‘포켓몬 스페셜 세트’, ‘피카츄 반짝반짝 젤리소다’, ‘포켓몬 버라이어티 박스’ 등 설렘 가득한 스페셜 패키지가 총 집합했다.
14일 일본 매체 크랭크인에 따르면, ‘피카츄와 나오하의 톡톡 아이스'는 피카츄를 형상화한 노란색과 나오하를 형상화한 초록색 조합이 귀여운 비주얼로 노란색 부분은 달콤한 파인애플 샤베트, 초록색 부분은 풋사과 샤베트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피카츄의 귀여운 볼이 떠오르는 빨간색과 나오하를 상징하는 초록색의 톡톡 튀는 팝핑 캔디까지 두배로 즐길 수 있다.
캠페인 시즌에는 포켓몬으로 디자인된 특별 더블컵도 만나볼 수 있다.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가 각각 피카츄와 함께 있는 디자인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블컵 한 개당 캐릭터 스푼이 한 개 랜덤으로 제공된다.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니 포켓몬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날려 버리길 바란다.
(취재 기자 : 나인아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