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21일, 미피 70번째 생일에 맞춰 ‘미피 원더 스퀘어’가 정식 오픈한다.
일본 나가사키에 오픈하는 세계 최초 미피 테마파크

올여름, 장난감 요트 위에 올라 미피와 함께 떠나는 귀엽고 설레는 모험이 시작된다.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에 2025년 6월, 미피 테마의 새로운 공간 ‘Miffy Wonder Square(미피 원더 스퀘어)’가 공식 오픈하는데, 미피의 70번째 생일을 기념해 만들어지는 이번 테마파크는 하우스텐보스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신규 테마 존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험의 시작은 ‘요트 세일링’

메인 어트랙션은 단연 ‘미피와 친구들의 요트 세일링(Miffy & Friends Yacht Sailing)’.
애니메이션 ‘미피의 모험 – 크고 작은 이야기들’ 속 ‘장난감 배’ 에피소드를 그대로 구현한 요트 형태의 라이드 어트랙션으로, 미피와 친구들과 함께 바람을 가르며 항해하는 기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요트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는 더욱 특별한 체험이 될 듯한다.
귀여움 터지는 미피 카페 & 레스토랑
에브리데이 셀러브레이션 키친
미피와 함께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대형 레스토랑. 기념일에 방문하면 더욱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홀리데이 피크닉 카페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미피 박스에 담긴 샌드위치 메뉴는 야외 피크닉 기분을 한층 더해준다. 여행 중 간단히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굿즈 천국! 미피 한정 아이템도 가득

미피 원더 스퀘어에는 하우스텐보스 한정 미피 굿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토트백이나 귀여운 패션 아이템들은 미피 덕후라면 반드시 체크해야 할 쇼핑 포인트다.
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미피 엔조이 세트’ 추천!
라이드 어트랙션과 레스토랑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우선 입장권이 포함된 ‘미피 엔조이 세트’는 현재 선판매 중이다. 줄을 길게 서지 않아도 쾌적하게 하루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
* 본 기사는 [재팬쿠루닷컴 www.japankuru.com]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