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그룹 SixTONES 제시, 개인회사 ‘ZDN’ 설립… “새로운 분야 도전”


(사진) 19일 제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회사 ‘주식회사 ZDN’을 설립했다고 알렸다. (사진 출처: 제시의 인스타그램 캡처)


일본 6인조 인기 아이돌 그룹 SixTONES(스톤즈)의 멤버 제시가 자신의 회사 ‘주식회사 ZDN’을 설립했다.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인회사 설립 소식을 알리며 “그룹 활동을 축으로 새로운 분야에 도전도 하고 싶다”며 “새로운 즐거운 일들을 많은 분들과 공유해 나갈 생각이다.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알렸다.

새로 설립한 주식회사 ZDN의 공식 사이트에도 설립 소식과 함께 “향후 활동과 다양한 기획 등이 결정되면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고하겠다”고 전했다.

제시는 2015년 결성된 아이돌 그룹 SixTONES의 멤버로서 쿄모토 타이가, 마츠무라 호쿠토, 코우치 유고, 모리모토 신타로, 다나카 쥬리와 함께 활동하고 있다. 2020년 X JAPAN(엑스 재팬)의 요시키가 작사·작곡한 ‘Imitation Rain’로 CD 데뷔했다. 개인 활동으로는 TV 드라마 <처음에는 보> <신공항 점거>, 영화 <리볼버 릴리> 등이 있다.

(취재 기자 : 신하롬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