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 Man, 5개월만에 싱글 7/31 발매 결정… 새로운 비주얼 공개


(사진) Snow Man 아티스트 사진

일본 9인조 그룹 Snow Man의 새로운 비주얼과 함께 5개월 만의 11번째 싱글 ‘BREAKOUT/너는 나의 것’이 7월 31일 발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타이틀곡 중 하나인 BREAKOUT은 멤버 라울 주연 영화 <아카바네 호네코의 보디가드>의 주제곡이다. 날카롭고 공격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록 느낌의 댄스곡이다.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목소리로 쿨하고 열정적인 면을 표현했다. Snow Man만의 하드하고 힘찬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편 ‘너는 나의 것’은 ‘BREAKOUT’과 대조되는 밝은 왕도 팝튠. 여름의 반짝반짝한 정경이 떠오르는 듯한 사운드에 사랑을 깨달은 심정을 노래한 스윗 러브송이다.

초회판A, 초회판B에는 각각의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영상, 새롭게 촬영한 특전 영상 등 다채로운 영상 컨텐츠를 수록할 예정이다.

‘BREAKOUT’의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빨간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스타일링이 이날 새로운 비주얼로 공개됐다. 스트릿한 아이템을 베이스로 하면서 하드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의상을 입어 11th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29165/full/  2024/05/29 12:08:24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