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피자집 상식을 버린 피자헛 ‘길티 시크릿 메뉴’가 파워업 재출시 ‘치킨 샌드’ 버거 등 배덕감 가득한 5상품


(사진) ‘길티 시크릿 메뉴’ 재출시

일본 피자 체인점 ‘피자헛’은 이달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한정으로 상품개발팀의 욕망에서 탄생한 배덕의 맛을 맛볼 수 있는 ‘길티 시크릿 메뉴’를 선보였다. 이 메뉴의 호평으로 신메뉴 2종을 추가해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한정으로 재판매할 계획이다.

이전에 선보인 ‘피자의 좋은 점을 쌓아 올려 한 입, 시크릿 Hut Melts(핫멜트)’, ‘마요치키로 치킨을 넣은 시크릿 피자샌드’, ‘먹고 싶은 치킨 전부 들어간 시크릿 사이드박스’ 3종에 더해 새롭게 등장한 ‘피자집인데 라이스 치킨 버거’, ‘피자집인데 치킨&치킨버거’ 2종을 추가한 총 5종의 길티한 시크릿 메뉴를 판매한다. 재판매하는 3종은 물론, 새롭게 출시하는 2종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길티하고 딜리셔스한 식감이다.

새로운 길티푸드의 첫번째인 ‘피자집인데 라이스 치킨 버거’는 라이스 번즈 사이에 불고기와 타츠타치킨이 들어간 푸짐한 메뉴다. 두번째 새로운 길티푸드 ‘피자집인데 치킨&치킨버거’는 타츠타치킨 사이에 불고기와 라이스 번즈가 들어간 칼로리 폭발 메뉴다.

■ ‘피자집인데 라이스 치킨 버거’ 780엔
라이스 번즈 사이에 불고기와 타츠타치킨이 들어간 버거로, 진심이 된 피자집 버거 업계의 자신만만 상품.

【토핑】
육즙 가득한 닭고기와 바삭한 식감의 튀김옷이 맛의 대표명사인 일본식 타츠타치킨. 그 아래에는 인기 불고기피자 재료, 감칠맛 마요소스, 불고기비프, 부추를 토핑했다. 패티와 토핑들을 이어주는 피자헛의 간판 모짜렐라 치즈와 깊은 감칠맛, 향이 돋보이는 고다치즈가 어우러져 최고의 버거로 완성됐다.

【번즈】
일본산 쌀 100%를 사용, 오븐에서 시간 들여 노릇노릇 구운 간장맛 라이스 번즈.

【상품개발팀 코멘트】
저희의 욕망을 담아 만든 길티 메뉴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고 그 이상으로 놀랐습니다!! 저희의 아이디어를 결집해 피자의 개념을 버린 버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토핑에는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헛 간판인 불고기피자의 재료를 기합과 함께 넣어 저희가 원하는 대로 개발했습니다. 절대 맛있는 길티 라이스 버거입니다!

■ ‘피자집인데 치킨&치킨버거’ 780엔
타츠타치킨 사이에 불고기와 라이스번즈가 들어간 신개념 버거.

【토핑】
일본산 쌀 100%를 오븐에서 시간 들여 노릇노릇 구운 간장맛 라이스 번즈!? 그 위에 인기 불고기피자 재료, 감칠맛 마요소스, 불고기비프, 부추를 토핑했다. 그리고 패티와 토핑들을 이어주는 피자헛이 내세우는 모짜렐라 치즈와 깊은 감칠맛, 향이 돋보이는 고다치즈가 어우러져 최고의 버거로 완성됐다.

【번즈】
육즙 가득한 닭고기와 바삭한 식감의 튀김옷이 맛의 대표명사인 일본식 타츠타치킨을 샌드로 사용한 역발상!? 먹기 힘들어…하지만 맛있어!

【상품개발팀 코멘트】
욕망의 집대성입니다. 치킨으로 버거를 만들었어요. 결코 장난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것과 맛있는 것을 결합한 최고의 욕망의 형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치킨 번즈라서 먹기 어렵기는 하지만, 남의 눈을 신경 쓰지 않고 호쾌하게 덥석 무는!! 이것이 진정한 길티가 아닐까요.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길티 상품 개발에 후회는 없습니다!!!

■ ‘피자의 좋은 점을 쌓아 올려 한 입, 시크릿 Hut Melts(핫멜트)’ (재출시) 1,580엔
미트 러버(Hut Melts)를 2세트(4조각) 포개어 육안으로도 임팩트가 큰 피자. 허니머스타드 소스 포함.

【토핑】
두툼한 슬라이스 소시지, 베이컨,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살라미 4가지 미트의 육즙 가득한 하모니. 여기에 녹진한 모짜렐라 치즈가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다!

【반죽】
볼륨감 있는 토핑이 올려진 바삭바삭한 식감의 중층 크리스피 반죽이 무려 8겹!!

【소스】
꿀의 단맛과 겨자의 매운맛이 일품인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마음껏 뿌려 완성!

【상품개발팀 코멘트】
바삭 촉촉한 Hut Melts를 4단 쌓으면 꿈 같은 식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게다가 단면은 바로 크리스피 피자의 밀푀유에!! 개발 정신에서 나온 망상을 욕망대로 상품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4단을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강자 여러분, 영상 게시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마요치키로 치킨을 넣은 시크릿 피자샌드’ (재출시) 780엔
타츠타치킨을 S사이즈 피자인 데리마요치킨 사이에 둔 반죽의 맛을 살린 버거.

【토핑】
육즙 가득한 닭고기와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사이드 메뉴. 실한 일본식 타츠타치킨.

【번즈】
피자헛 인기 메뉴로 꼽히는 통칭 ‘마요치키’, ‘데리마요치킨’ S사이즈 피자로 타츠타치킨을 홀드했다! 번즈와 토핑을 이어주는 감칠맛 마요소스가 참을 수 없다!

【상품개발팀 코멘트】
버거도 먹고 싶지만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다. 모든 욕망을 이룰 수 있는 메뉴를 생각했더니 이미 피자 범주에서 벗어났습니다. 직구 스트레이트에 피자 반죽을 넣은 버거, 놀라울 정도로 맛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꼭 드셔 주시길 바랍니다!

■ ‘먹고 싶은 치킨 전부 들어간 시크릿 사이드박스’ (재출시) 1,580엔
각종 치킨을 담은 사이드 박스. 찍어먹어도 뿌려먹어도 좋은 소스로 새로운 먹는 법을 제안한다.

【상품 내용】
뼈 있는 치킨(플레인) 2조각/뼈 있는 치킨(매콤) 2조각/치킨 너겟 4조각/일본식 타츠타치킨 1조각/핫 후라이 포테이토 ※허니머스타드 소스 포함

비법의 매콤달콤한 향신료가 인기인 ‘뼈 있는 치킨’을 비롯해 육즙이 가득한 닭고기와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생강간장맛 ‘일본식 타츠타치킨’ 등 피자헛의 인기 사이드 메뉴가 총출동했다!

【상품개발팀 코멘트】
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고, 이것저것 고민하잖아요. 그렇다면 욕망대로 먹고 싶은 것을 전부 채워버려!! 게다가 가장 좋아하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찍어버려!! 라는 것으로 완성됐습니다. 피자헛 사이드 메뉴 올스타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가격은 모두 세금 포함. 배달의 경우 별도 배달료가 있습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2427/full/  2024/06/19 12:48:09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