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코지코너-롯데 콜라보… 사르르 녹는 진한 초콜릿 케익&슈크림 등장


(사진) ‘<가나> 진한 초코케이크’와 ‘점보 슈크림(가나)’


일본 긴자코지코너는 롯데와 콜라보해 공동 개발한 ‘<가나> 진한 초코케이크’, ‘점보 슈크림(가나)’을 26일부터 5월 30일 경까지 일본 전역 생케이크 취급 매장에서 판매한다.

1964년 탄생 이후 계속 사랑받고 있는 롯데의 가나초콜릿. 그 최대의 매력, ‘사르르 녹는 카카오와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디저트로 표현하고자 작년에 출시해 호평을 얻은 ‘<가나> 리치 초코 케이크’. 올해는 가나의 판초콜릿 느낌을 더한 ‘<가나> 진한 초코케이크’를 출시한다. 가나 초콜릿 패키지를 형상화한 픽 상품은 어버이날 기간 ‘haha’ 로고와 카네이션을 넣은 한정판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딱 좋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점보 슈크림(가나)’은 양사의 간판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롯데의 ‘가나 초콜릿’과 긴자코지코너의 ‘점보 슈크림’을 콜라보한 상품이다. 작년 구상에 들어가 만반의 준비를 하고 등장했다.

“케이크와 슈크림으로 가나를 즐기는 것”에 초점을 둔 상품은 모두 가나의 맛과 사르르 녹는 식감, 카카오와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시기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콜라보 디저트도 만끽할 수 있다.

【상품상세】
‘<가나> 진한 초코케이크’
가격: 480엔(세금 포함 518엔)
판매: 4월 26일(금) ~ 5월 30일(목) 경
※ 5월 10일(금)~12일(일)은 어버이날 디자인
특징: 우유빛깔의 깊은 맛이 있는 ‘가나 밀크’를 상단 무스에 넣고, 카카오의 진한 향긋함과 깔끔한 뒷맛의 ‘가나 블랙’을 하단 무스에 사용했다. 여기에 식감 포인트로 ‘가나 블랙’ 초코칩을 샌드해 가나 총집합 진한 케이크로 완성되었다.

‘점보 슈크림(가나)’
가격: 200엔 (세금 포함 216엔)
판매: 4월 26일(금) ~ 5월 30일(목) 경
특징: ‘가나 밀크’, ‘가나 블랙’, 커스터드크림을 합친 초코커스터드와 ‘가나 블랙’, 휘핑크림을 어울린 초코휘핑크림을 씹히는 맛 좋고 부드러운 식감의 슈크림피 안에 넣었다. 깊고 부드러운 맛의 초코커스터드&카카오를 느낄 수 있는 휘핑크림 두 겹과 슈크림피가 입안에서 동시에 녹아 드는 절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개발 비화 ~콜라보 디저트 탄생의 뒷면~】
■ 롯데 중앙연구소 초콜릿·비스켓연구부 초콜릿연구2과 아카쓰카 마키 씨
밀키함, 카카오 풍미, 사르르 녹는 식감. 다양한 가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엄선된 2종입니다.
작년에 이어 가나초콜릿과 긴자코지코너의 콜라보를 성사시켜 매우 기쁩니다. ‘점보 슈크림(가나)’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의 풍미와 밀키함의 밸런스를 의식했습니다. ‘<가나> 진한 초코케이크’는 ‘가나 초콜릿’의 부드러움과 바삭한 판초콜릿을 먹었을 때와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즐겨 주세요.

■ 긴자코지코너 연구개발통할그룹 가나가와 기요카와 연구개발그룹 나카니시 마스미 씨
케이크와 슈크림으로 ‘가나’를 즐기셨으면 해서요. 몇 번이나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가나> 진한 초코 케이크’는 작년 호평을 받았던 ‘<가나> 리치 초코케이크’에 한층 더 가나 본래의 ‘판초콜릿 느낌’을 내기 위해 초코층을 추가했습니다. 무스와 함께 먹었을 때 초코층이 기분 좋은 식감으로 다가오도록 배합과 두께에 심혈을 기울여 몇 번이나 테스트를 거듭했습니다.

■ 긴자코지코너 연구개발 통할그룹 가나가와 기요카와 연구개발그룹 이노우에 가즈코 씨
‘점보 슈크림(가나)’은 크림을 한 층으로 할지 두개 층으로 할지 여러 번 테스트했습니다. 최종적으로 ‘가나 블랙’의 적당한 쌉쌀함과 카카오 조각을 살린 초코휘핑크림, 부드러운 ‘가나 밀크’와 ‘가나 블랙’을 합친 초코카스타드 크림을 2층으로 만들었습니다. 크림의 무른 정도와 비율에도 신경 써 가벼운 식감의 휘핑크림과 진한 커스터드크림이 입안에서 적당히 잘 녹을 수 있도록 마무리했습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23880/full/  2024/04/22 13:41:14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