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속편, 7월 방영 시작… ‘100년 퀘스트’ 5장 비주얼&PV 공개서 성우진 그대로 출연


(사진)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티저 비주얼 (C) 마시마 히로·우에다 아츠오·고단샤/FT100YQ 제작위원회·TV도쿄

TV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의 정통 속편인 완전 신작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가 7월에 TV도쿄 계열에서 방영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나츠 드래그닐 역을 카키하라 테츠야, 루시 하트필리아 역을 히라노 아야가 맡는 등 성우진들도 변동 없이 그대로 출연했으며, 아울러 메인 5명의 캐릭터가 그려진 티저 비주얼과 특별 정보 PV가 공개됐다.

마도사 길드 ‘요정의 꼬리’(페어리테일)에 소속되어 전설급의 난관 의뢰 ‘100년 퀘스트’에 도전하게 된 7명의 마도사들. 이번에 그 중 불의 멸룡 마법을 쓰는 나츠, 성령 마법을 쓰는 루시, 얼음의 조형 마법을 쓰는 그레이, 환장 마법의 사용자 엘자, 천공의 멸룡 마법을 쓰는 웬디를 그린 다섯 종류의 티저 비주얼이 공개됐다. 시리즈로는 최초로 선화 비주얼을 채택해 새로운 모험의 출발선에 서는 나츠와 동료들의 신선한 기분을 표현했다.

이 5개의 비주얼과 애니메이션 신작 장면,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용으로 새롭게 제작된 배경 음악을 이용한 특별 정보 PV로 기존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같은 세계관과 새로운 모험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 메인 제작진에는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에덴즈 제로> 등 원작자 마시마 히로 씨의 작품을 지탱해 온 멤버들이 이름을 올렸고 총감독을 맡은 이시히라 신지의 코멘트도 도착했다.

12일부터 애니메이션타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의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에서 예전 나츠와 동료들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시리즈 전 328화가 공개된다. 매일 19시에 3화씩 추가로 풀려 각 화 모두 공개 시작일부터 31일간 시청 가능하다.

<페어리 테일>은 2006년~2017년에 걸쳐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된 인기 만화가 원작으로, 개성적인 마도사들이 모여 있는 마도사 길드 ‘요정의 꼬리(페어리 테일)’의 이야기다. 세 번의 TV 애니메이션(2009년, 2014년, 2018년)이 방영되었고 2019년에 마지막 회가 방영되었다.

‘페어리테일 100년 퀘스트’는 만화 앱 ‘마가포켓’에서 2018년 7월부터 연재 중인 네임 원작 마시마 히로 씨, 작화 우에다 아츠오 씨의 만화 작품이다. 완결되었을 ‘페어리 테일’ 545화부터 그대로 이어지는 ‘요정의 꼬리’의 모험을 그린 것으로, 나츠, 루시, 해피들은 마도사 길드가 창설되고 약 백 년, 누구 하나 달성한 자 없는 전설의 의뢰 ‘100년 퀘스트’에 도전하는 스토리다.

■ 이시히라 신지(총감독) 코멘트 전문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파이널 시리즈로 본편이 완결, 거기까지 10년 정도 걸린 프로그램이었죠.
되돌아보니 길었다...
원작물을 완결까지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는 귀중하고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회의 라스트, 원작에도 있던 “또 보자!”의 대사를 오기로 넣어두었는데...
이런 거였어요! 100년 퀘스트, 애니메이션 만듭니다~!
고향 느낌 장난 아니네요. 오랜만에 콘티에서 나츠들을 그리면서,
그리운 듯 어제까지 그린 것 같은.
역시 오랜 세월 해서 그런지 가족 같은 친구 같은 느낌.
후시 녹음도 동창회같은 분위기로 즐겁습니다.
방영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제작진 정보
총감독: 이시히라 신지
감독: 와타나베 토시노리
시리즈 구성: 토미오카 아츠히로
캐릭터 디자인: 사코 유리카
음향감독: 하타 쇼지
음악: 타카나시 야스하루
애니메이션 제작: J.C.STAFF

■ 성우진 정보

나츠 드래그닐: 카키하라 테츠야
루시 하트필리아: 히라노 아야
해피: 쿠기미야 리에
그레이 풀버스터: 나카무라 유이치
엘자 스칼렛: 오오하라 사야카
웬디 마벨: 사토 사토미
샤를: 호리에 유이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7921/full/  2024/03/12 11: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