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레몬 소다’ 후지TV서 내년 1월 방영 시작


(사진) 애니메이션 ‘허니 레몬 소다’ 티저 비주얼 (C) 무라타 마유/슈에이샤·허니 레몬 소다 제작위원회

TV 애니메이션 <허니 레몬 소다>가 2025년 1월부터 후지 TV ‘+Ultra’에서 방영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허니 레몬 소다>는 ‘리본’(슈에이샤)에서 연재 중인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자신을 바꾸기 위해 자유로운 교풍의 고등학교에 진학한 이시모리 우카가 학급에서 인기 있는 레몬색의 머리를 한 미우라 카이와 만나 조금씩 성장해 가는 모습을 그린 청춘 러브 스토리다. 단행본 누적 발행 부수는 1,200만부를 돌파한 인기 작품으로 2021년 라울(Snow Man), 요시카와 아이 출연 실사 영화화와 인기 성우들이 진행한 낭독극이 상연된 바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을 기념해 공개된 티저 비주얼에는 창문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빛이 들어오는 학교 창고에서 두 사람의 거리가 급 가까워진 장면이 담겼다. 놀라움과 긴장이 섞인 듯한 표정의 우카의 뺨에 살포시 손을 얹는 카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니시키오리 히로시 감독 코멘트
그야말로 제목 그대로 생기있고 톡톡 튀는 매력이 넘치는 원작을 더 넓게, 더 멀리 전달하고자 제작진 모두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우카와 카이, 그리고 반 친구들이 활기차게 움직이는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 원작 무라타 마유 선생님 코멘트
설마 설마 설마! 허니 레몬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주시게 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있을 수 있는 건지... 기쁨과 감사로 가슴이 벅찹니다! 감사합니다!! 움직이고 소리 내는 캐릭터들을 기대하며 만화도 계속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 제작진 정보

감독: 니시키오리 히로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극장판 아이들리쉬 세븐; 라이브 4비트 비욘드 더 피리어드>
시리즈 구성: 와바 아키코 <블루 리플렉션 레이>
캐릭터 디자인: 다나카 마나미 <슈거 애플 페어리 테일>
음악: 코세무라 아키라 <라게리에서 사랑을 담아>
애니메이션 제작: J.C.STAFF
기획 프로듀스: UNLIMITED PRODUCE by TMS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8033/full/  2024/03/11 20:09:05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