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기린, 17년만에 스탠다드 맥주 신규 브랜드 ‘하레카제’ 4/1 출시


(사진) 기린 맥주 신규 브랜드 ‘하레카제’ 이미지 사진

일본 음료 제조사 기린 맥주는 26일, 도쿄 내에서 ‘신상 맥주 브랜드 발표회’를 개최했다. 17년 만에 선보이는 스탠다드 맥주의 새로운 브랜드 ‘기린 맥주 하레카제’(350ml 캔, 500ml 캔)를 4월 2일부터 일본 전역에서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하레카제’는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첫 번째는 ‘맥주로서의 맛, 목 넘김’과 ‘마시기 편함’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점이다. 부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맥아로, 보리의 깊은 맛을 잘 이끌어내어 잡미가 없는 깔끔한 맛을 실현했다. 일본산 희귀 홉 ‘IBUKI’를 사용해 여러 타이밍 연구를 거쳐 그윽하고 은은한 홉의 향으로 설계되었다. 또, 주입 공정과 발효 공정에서도 연구를 진행해 과도한 신맛을 줄인 부드럽고 스무스한 맛으로 완성됐다.

두 번째는 ‘하레카제 ACTION’에 대한 대책이다. 일본의 풍물시를 지키는 활동에 상품 매출액 일부를 기부해 미래로 이어 가는 대책에 나선다.

호리구치 히데키 기린 대표이사 사장은 첫해 목표를 ‘약 430만 케이스’를 내걸며 미래에는 기린 브랜드 ‘이치방 시보리’와 나란히 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CF에는 웃찬난찬의 우치무라 테루요시, 배우 아마미 유키, 이마다 미오, Snow Man의 메구로 렌을 발탁했다. 18일 공개된 CF ‘신상 맥주 이름은 비밀’편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상품명이 추가 공개된 CF ‘하레카제 이름은 하레카제’편에서 밝혀졌다. CF는 26일부터 방영되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9978/full/  2023/03/26 11:36:01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벅스재팬 신제품】 힐링과 긍정 파워를 충전해주는 ‘캐러멜리 밀크 커피 프라푸치노’&‘핑크 후르츠 치얼업’, 3월 13일 출시
비웍스, 방치형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국내 정식 출시
오리온맥주, 창사 이래 첫 와인 출시…오키나와 현지 다움을 고집한 맛과 디자인 특징
[포토뉴스] 모스 푸드 27일 새 버거 출시
日 ‘슈퍼컵’이 쿠션으로… ‘빌리지뱅가드’ 콜라보 아이템 21종 출시
재기 추진하는 日 기존 맥주, 주세 개정으로 50% 증가…삿포로는 에비스에 새 양조장, 기린 새 브랜드
이브이 총 진화체, 케이크로 변신! 이브이는 어딨어? 日 긴자코지코너 출시
日 요시노야 ‘오야코동’ 올해 4/11부터 기간 한정 판매… ‘닭고기 통통, 육즙 국물 쫙’ 비주얼 공개
민초파 환희… 日 ‘피노’에서 4년만에 민트초코맛 아이스크림, ‘피노 크리미 민트초코’ 등장
日 코메다커피점, ‘가나밀크’와 “분명 운명의” 콜라보… 매력 넘치는 상품 4종
미스터도넛X기온츠지리 콜라보 2탄… 도넛과 호지차의 만남으로 ‘중독되는 고소함’
긴자코지코너-롯데 콜라보… 사르르 녹는 진한 초콜릿 케익&슈크림 등장
‘쫀득쫀득’ ‘오독오독’… 초코 들어간 새로운 식감의 유키미 다이후쿠 등장
‘식물 유래’ 티라미수, 소이데니시 등 전 5종… 23일부터 日 훼미리마트서 등장
스테디셀러 日 ‘파이노미’에서 쇼와 레트로 감성 ‘나우이’ 푸딩 맛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