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 Prince, 15번째 싱글 ‘halfmoon/moooove!!’ 발표 결정…데뷔 6주년 기념일에


(사진) 킹앤프린스(King & Prince)의 새로운 아티스트 사진

킹앤프린스(King & Prince)가 15번째 싱글 ‘halfmoon/moooove!!’를 CD 데뷔 6주년을 맞는 5월 23일 발매한다. 22일부터 예약을 시작했으며, 새로운 아티스트 사진도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2023년 11월 8일 발매한 ‘사랑하며 살아간다는 것/MAGIC WORD’ 이후 약 반년 만에 발표한 싱글이다. 전작에 이어 더블 타이틀곡 싱글 앨범이다.

신곡 ‘halfmoon(하프문)’은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된 애틋하고 억제할 수 없는 마음을 노래한 발라드곡이다. ‘moooove!!(무브)’는 세상의 규범이나 잡음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미학을 관철하며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가 넘치는 힙합 댄스곡이다.

이번 작품도 초회한정반A, 초회한정반B, 통상반, Dear Tiara반(팬클럽 한정반)의 4가지를 선보인다. ‘halfmoon’, ‘moooove!!’를 포함한 총 6곡의 신곡을 각각의 형태로 수록한다.

초회한정반A의 DVD에는 ‘halfmoon’ 뮤직비디오, Lip Sync ver. 이외 ‘halfmoon’의 수록 비하인드 스토리가 수록된다. 초회한정반B의 DVD에는 ‘moooove!!’ 뮤직비디오, Dance ver. 이외 ‘moooove!!’의 수록 비하인드 스토리가 수록된다.

나아가 Dear Tiara반의 DVD 수록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9632/full/  2024/03/22 20: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