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형사 샤이더’ 40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갸반’&’샤리반’ 출연진도 참여


(사진) ‘우주 형사 샤이더’ 40주년 기념 Blu-ray 출시 기념 이벤트 (C) 도에이 


1984년부터 <우주 형사> 시리즈 제3탄으로 방영된 <우주 형사 샤이더>의 40주년 Blu-ray 발매 기념 이벤트가 9월 29일 개최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우주 형사 샤이더>는 스타일리시한 파랑과 은색의 컴뱃슈트를 ‘소결’해 싸우는 모습으로 인기를 끈 작품이다. 파트너 여형사 애니의 활약과 ‘이상한 노래’를 이용해 지구 침략을 도모하는 ‘불가사의계 후마’ 등 독특한 매력으로 폭넓은 층의 지지를 얻은 메탈 히어로 시리즈 불후의 명작이다.

올해 방영 4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를 맞이해 <우주 형사 샤이더> 40주년 Blu-ray 발매 기념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주 형사 샤이더가 등장하고, 후마와 격투하는 미니 액션쇼와 모리나가 나오미(애니 역), 나시로 쿄코(마린 역), 스즈키 마사유키(오오야마 코지로 역), 나와 케이코(갤 군단 역), 와타리 히로시(‘우주 형사 샤리반’ 역) 등 특별 게스트의 스페셜 토크 쇼&사인회&촬영회를 진행한다. 또, 구매자 한정으로 ‘우주 형사 샤이더’와 폴라로이드 사진 2장을 찍을 수 있는 Blu-ray BOX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9월 5일부터는 나카노브로드웨이 ‘하카바의 화랑’에서 <우주 형사> 시리즈 최초의 팝업스토어도 오픈하며, 촬영스팟에 ‘우주 형사 갸반’의 서 있는 모습이 전시된다.

■ <우주형사 샤이더> 줄거리
전 은하를 휩쓸고 다니는 ‘불가사의계 후마’를 멈추기 위해 지구 담당 우주 형사의 임무를 맡은 사와무라 다이. 우주 형사 샤이더가 된 그의 파트너는 바로 마운트별이 고향인 여자 우주 형사 애니였다. 그러나 후마는 마운트별을 멸망시키는데. 샤이더, 애니 그리고 후마의 격투가 막을 올린다.

■ <우주형사 샤이더> 40주년 기념 Blu-ray 발매 기념 이벤트 출연자 (예정)
모리나가 나오미(애니 역), 시바하라 타카노리(스턴트 배우), 나시로 쿄코(마린 역), 스즈키 마사유키(오오야마 코지로 역), 나와 케이코·오오이시 마이·코지마 노리코·나오이 리나(갤 군단), 와타리 히로시(‘우주형사 샤리반’ 샤리반 역), 후루야 유미코(‘우주형사 샤리반’ 릴리 역), 나가토 미유키(<우주형사 갸반> 호러걸·<우주형사 샤리반> 미스 아쿠마 역), 타치바나 아이코 (<우주형사 갸반> 호시노 츠키코 역) 소에지마 준(MC), 목소리 출연: 쿠보 카즈히코(헤슬러 지휘관), 카와시마 요시미(갤 군단)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2245/full/  2024/06/19 10: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