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쿠레인저’ 신작에 닌자맨 등장… 야오 카즈키가 그대로 목소리 담당, 신규 스틸컷 공개


(사진) ‘닌자전대 카쿠레인저 제3부·중년 분투편’ 장면 (C) 도에이 (C) 도에이 특촬 팬클럽

2024년 여름 ‘도에이 특촬 팬클럽(TTFC)’에서 공개될 예정인 <닌자전대 카쿠레인저 제3부·중년 분투편>의 추가 출연진 정보가 풀렸다. TV 시리즈 <닌자전대 카쿠레인저>에 출연한 배우들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닌자전대 카쿠레인저는 1994년 2월부터 총 53화가 방영된 슈퍼전대 시리즈 18편으로,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카쿠레인저>는 1화부터 24화까지 ‘제1부’, 25화부터 최종화(53화)까지 ‘제2부·청춘 격투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부 구성의 스토리 전개가 특징적이다. 이번 도에이 특촬 팬클럽에서 공개된 신작 ‘제3부·중년 분투편’에서는 시간을 넘어 TV 시리즈 ‘54화’에 해당하는 정통 속편이 탄생한다.

<닌자전대 카쿠레인저 제3부·중년 분투편>에 닌자 레드/사스케를 연기한 오가와 테루아키, 닌자 화이트/츠루히메를 연기한 히로세 사토미, 닌자 블루/사이조를 연기한 츠치다 히로시, 닌자 옐로/세이카이를 연기한 카와이 슈, 닌자 블랙/지라이야를 연기한 케인 코스기 등 5명이 전원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인간체를 가지고 있지 않은 ‘추가 전사’ 닌자맨도 본작에 등장하며, TV 시리즈에 이어 성우 야오 카즈키가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 2개의 스틸컷이 공개되었는데, 첫 번째로 마스크를 쓴 전투 모드의 새로운 닌자복을 입은 사스케와 동료 총 5명의 장면과 두 번째로 슈퍼 전대 시리즈다운(?) 대폭발을 배경으로 한 카쿠레인저 5명의 컷이 공개되었다. TV 시리즈 정통 속편을 노래하는 이번 작품의 스케일이 전해지는 두개의 스틸컷이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1695/full/  2024/06/14 17:3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