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온 아이스’ 2023년 첫 공연판 상영 결정… 무대 인사에 우노 쇼마&혼다 마린 등 등단

(사진) ‘무대 인사 포함 ‘원피스 온 아이스’ 2023년 공연 상영회’ 결정 (C) 오다 에이치로/슈에이샤·후지TV·도에이 애니메이션· ‘원피스 온 아이스’ 2024년 제작위원회

2023년 8~9월에 상연된 아이스 쇼 ‘원피스 온 아이스 ~에피소드 오브 아라바스타~’가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지바 La La Larena TOKYO-BAY에서 재연된다. 이에 앞서 ‘무대인사 포함 ‘원피스 온 아이스’ 2023년 공연 상영회’가 7월 9일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작품에 출연하는 몽키 D 루피역의 우노 쇼마, 비비역의 혼다 마린, 크로커다일역의 무라 타카히토, Mr.2본 클레이 역의 혼고 리카가 마루노우치 피카델리에서 열리는 무대 인사에 오른다. 일본 전역 각지 영화관에 생중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전세계에서 5억 1,000만부 발행(※4월 기준)된 오다 에이치로 작가 원작의 인기 단행본 ‘ONE PIECE’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아이스쇼로 제작했다. 2023년 여름 요코하마와 나고야에서 첫 개최되었으며, 애니메이션과 피겨스케이팅의 콜라보라는 세계적으로도 이례적인 아이스쇼로 원작 팬들과 피겨스케이팅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일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잡지 특집으로 실리는 등 열광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주인공 루피역의 우노 외, 밀짚 일당 로로노아 조로를 타나카 케이지, 나미를 혼다 노조미, 우솝을 오다 노부나리, 상디를 시마다 코시로, 쵸파를 와타나베 린카가 열연한다. 또 아라바스타 왕국의 공주 비비를 마린, 반란군의 리더 코자를 토모노 카즈키, 루피를 가로막는 강적 크로커다일을 무라, 검은 조직에서 온 자객 중 한 명인 본 클레이를 혼고가 연기한다.

크로커다일이 이끄는 악의 조직 ‘바로크웍스’ 멤버를 비롯해 아라바스타 국왕 코브라와 펠, 차카, 토토, 국왕군·반란군을 연기한 앙상블 배우진도 포함해 전 출연자가 다시 모일 예정이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1371/full/  2024/06/12 18: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