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갑! 롯데리아재팬에서 ‘통마늘’ 듬뿍 올린 버거 탄생


(사진) ‘여름 소갈비 페어’ 1탄

롯데리아 재팬은 20일부터 7월 초까지 기간 한정으로 ‘여름 소갈비 페어’ 1탄 ‘매콤 마늘 소갈비버거’ 등 신상품 4종을 일본 전역 매장에서 판매한다.

‘매콤 마늘 소갈비버거'는 함박 패티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소갈비살과 따끈따끈하게 튀긴 통마늘을 토핑으로 듬뿍 올리고 특제 매콤 소스, 양상추, 마요네즈를 통통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넣어 강렬한 마늘향과 매콤한 맛의 조합이 입맛을 돋우는 스태미너 만점 버거다.

또,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맛의 ‘마늘 소갈비버거’도 선보이며, 소갈비살의 감칠 맛을 심플하게 느낄 수 있는 ‘매콤 소갈비버거’와 ‘소갈비버거’도 판매한다.

■ ‘여름 소갈비 페어’ 1탄 ※가격은 세금 포함
‘매콤 마늘 소갈비버거’ 590엔

함박 패티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소갈비살과 따끈따끈하게 튀긴 통마늘을 듬뿍 올렸다. 고추의 매운맛, 마늘의 깊은맛, 식초의 새콤함의 밸런스가 뛰어난 특제 매콤한 소스와 양상추, 마요네즈, 특제 겨자마요가 통통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들어가 있다.

‘마늘 소갈비버거’ 590엔
함박 패티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소갈비살과 따끈따끈하게 튀긴 통마늘을 듬뿍 올리고 양상추, 마요네즈, 특제 겨자마요가 통통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들어가 있다.

‘매운 소갈비버거’ 530엔
함박 패티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소갈비살을 토핑하고 특제 매콤한 소스, 양상추, 마요네즈, 특제 겨자마요를 통통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넣었다.

‘소갈비버거’ 530엔
함박 패티에 특제 갈릭소스로 맛을 낸 소갈비살을 토핑하고 양상추, 마요네즈, 특제 겨자마요를 통통하고 부드러운 번 사이에 넣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1161/full/  2024/06/11 14:08:34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