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유니클로 UT 출시 결정… 결의·동료·사황 등 8개 키워드 디자인 공개


(사진) <원피스> 유니클로 UT 출시 결정

유니클로가 애니메이션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UT컬렉션을 7월 22일부터 일본 전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 출시한다.

25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원피스> 주인공인 ‘몽키 D루피’의 모험 궤적을 돌아보는 총 8 종류의 티셔츠와 대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키즈 5 종류의 티셔츠가 라인업을 이루었다.

‘결의’, ‘동료’, ‘강함’, ‘좌절’, ‘집결’, ‘공투’, ‘사황’, ‘새로운 장’ 등 8개의 키워드로 컬렉션이 구성됐다.

또, 유니클로는 8월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원피스> 팬 이벤트 ‘ONE PIECE DAY 24’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티셔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함께 이벤트의 열기를 띄워 나갈 예정이다.

■ 컬렉션 개요
해외는 판매일이 다를 수 있음
구성: MEN 티셔츠 8종류 XS~4XL 1,500엔
KIDS 티셔츠 5종류 100cm-160cm 990엔
MEN XS, XXL 4XL, KIDS 100cm 120cm는 온라인 한정 사이즈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30955/full/  2024/06/10 11:31:18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