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웍스, 방치형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국내 정식 출시

- 한국 팬들의 열띤 성원에 전작 출시 4개월 만의 신작 공개
- 시리즈 최다 자랑하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 캐릭터 선보여



(2024년 3월 7일, 서울) 비웍스게임즈(BEEWORKS GAMES, 대표이사 가네코 겐이치)는 자사의 방치형 모바일 게임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 한국어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나메코 재배키트 Deluxe 극’은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법으로 버섯 캐릭터 ‘나메코’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전작 ‘원조 나메코 재배키트’ 출시 후 불과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이번 게임은 특정한 조건에서 자라는 신규 나메코인 ‘품종 개량종’이 추가되면서 시리즈 최다를 자랑하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를 만날 수 있다. 이를 통해 귀엽고 개성 넘치는 나메코가 대폭 늘어 도감을 채워나가는 재미를 향상시켰다. 나메코가 자라는 원목도 기존 19종에서 총 29종으로 크게 늘었다.

또한 플레이어는 ▲700종 이상의 ‘나메코 도감’ ▲나메코 수확 횟수에 따라 획득 가능한 ‘메달’ ▲각종 ‘집사의 의뢰’ 등 게임 내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 일러스트’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 중에 수확한 나메코는 도감에 자동 등록되며, ‘종이상자 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웍스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10년 만에 선보인 정식 한글판 ‘원조 나메코 재배키트’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한국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신작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나메코 캐릭터가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메코 캐릭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나메코 재배 키트’ 시리즈는 올해 3월 기준 국내 누적 다운로드 350만 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을 돌파했다. 나메코 캐릭터는 미워할 수 없는 표정과 마성의 매력으로 국내외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BEEWORKS GAMES
BEEWORKS GAMES는 오리지널리티를 중요시 여기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 브랜드 ‘BEEWORKS GAMES’를 운영하고 있다. ‘친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개발·운영을 통해 게임과 캐릭터 모두 사랑받는 브랜드를 추구한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