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이소무라 하야토 주연 드라마 ‘연기꾼’ 속편 걸정… 전작 이후 3년, 2024년 초여름에 WOWOW에서 방영·공개


(사진) 나오&이소무라 하야토 주연 드라마 “연속 드라마 W-30 ‘연기꾼 Re:act’” 2024년 초여름에 WOWOW에서 방영 결정

2021년 7월 WOWOW에서 방영된 배우 나오, 이소무라 하야토 주연 드라마 ‘연기꾼’의 시즌 2 “연속 드라마 W-30 ‘연기꾼 Re:act’”(전7화)가 초여름 방영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번 작품은 ‘파이널 판타지 XIV 빛의 아버지’ TV 드라마 및 영화 버전 등을 다룬 노구치 테루오가 2000년대 초 독립계 작품으로 제작한 ‘연기꾼’을 나오&이소무라 주연으로 약 20년 만에 새로운 작품을 탄생시켰다.

전작 당시에도 CF나 드라마, 영화 등의 화제작에 출연 제의가 빗발쳤던 주연 두 사람이 이후 다양한 무대에서 한층 더 도약해 파워업한 ‘연기꾼 Re:act’에 도전한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감독·각본을 노구치 씨, 음악을 하나오카 타쿠야 씨가 담당한다.

맡은 역할에 완벽히 녹아 드는 새로운 직업 연기꾼의 아이카(나오)와 연기꾼이라는 직업에 매료되어 그 일원이 된 토모키(이소무라)는 경찰의 요청으로 노숙자 습격 사건의 범인을 찾아내기 위해 함정 수사에 나선다. 그 앞에서 그들 앞을 가로막는 것이란.

3년 만의 속편 결정에 나오는 “이번에는 특히 ‘가족’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보내면서 촬영했습니다. 한 가족을 연기하면서 각각이 무엇을 느끼고 있는지, 비밀 많은 연기꾼 패밀리의 마음 속을 조금 들여다볼 수 있는 시즌 2입니다”고 코멘트했다.

이소무라도 “신작은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잠입 수사를 하거나 사회적인 주제도 파고드는 등 시즌 1보다 더욱 연기꾼 패밀리의 활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의 의미에 대해 훈훈해지는 이야기도 있어 한층 연기꾼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라고 어필했다.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 ‘@enjiya_wowow’도 다시 활동한다. 귀중한 오프샷과 메이킹 등 공식 인스타에서만 볼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올릴 예정으로, 전작 ‘연기꾼’(전6화)은 WOWOW 온디맨드에서 공개 중이다.

● "연속 W-30 ‘연기꾼 Re:act’” 제1화 줄거리
아이카(나오)는 연기꾼의 일원이 된 토모키(이소무라 유토)와 함께, 의뢰를 받아 참살당하는 척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러나 거기에 노숙자 습격사건을 잠복하던 형사가 진짜 참살사건으로 착각하고 달려가고 만다. 형사와 옥신각신하고 있는 사이에 노숙자가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수사를 방해했다며 사건에 협력하게 된 연기꾼 일행은 범인을 밝혀내기 위해 토모키가 노숙자를 연기하며 공원에 살면서 함정 수사에 나서기로 한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2604/full/  2024/01/30 18:10:09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