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8월 애니메이션화가 발표된 인기 만화 ‘던전밥’의 TV 애니메이션이 2024년 1월 방영되기로 결정됐다. 아울러 애니메이션 제작사 TRIGGER가 만든 TV 애니메이션 티저 PV가 공개됐다.
<던전밥>은 던전 깊숙한 곳에서 드래곤에게 습격당해 돈과 식량을 잃은 모험가 라이오스 일행이 다시 던전에 도전하려고 하는데, 이대로 가면 도중에 굶어 죽을 것 같다고 생각한 라이오스가 “그래, 몬스터를 먹자!”고 결심한다. 슬라임, 바실리스크, 미믹, 그리고 드래곤…엄습하는 흉포한 몬스터를 먹으면서 던전 공략을 목표로 하는 스토리다.
공개된 티저 PV에는 애니메이션 <던전밥>의 세계가 마침내 공개돼 던전에 출현하는 ‘마물을 먹는’ 라이오스 일행의 모습이 그려졌다. 처음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상, 캐릭터의 목소리도 이목을 끌고 있다.
또, 티저 비주얼 제2탄도 공개됐다. 마물을 사랑하는 리더 라이오스, 진지한 마법사 마르실, 하프풋 열쇠공 칠책, 마물 요리를 잘하는 센시 등 개성 넘치는 4명의 파티원이 큰 냄비를 에워싼 새로운 비주얼이다. 던전에서 모험 도중에 큰 냄비 앞에 둘러앉아 식사를 즐기는 4인방.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큰 냄비의 내용물은 섬뜩한 마물들이었다. 또 그들의 등 뒤로 거대한 붉은 그림자가 다가온다.
감독은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SSSS.GRIDMAN> 등에 참여하고 이번 작품으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첫 감독을 맡게 된 미야지마 요시히로가 담당한다.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비엔에이> 등에 참여한 우에노 키미코가 시리즈 구성을 맡으며, 우에노와 동일한 작품에 참여한 다케다 나오키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는다. 또, 음악에는 <크로노 트리거> <제노기어스> 등 게임 음악을 맡아온 미츠다 야스노리가 함께한다.
메인 캐릭터가 될 라이오스 일행은 라이오스 역을 쿠마가이 켄타로, 마르실 역을 센본기 사야카, 칠책 역을 토마리 아스나, 센시 역을 나카 히로시가 맡는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80311/full/ 2023/05/25 21: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