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2기 신규 PV 공개, 고조 사토루 등 전투 장면… 시부야 사변편 캐릭터 최신 비주얼도 공개

(사진) ‘주술회전’ 2기 PV 스틸컷 (C) 아쿠타미 게게/슈에이샤 주술회전제작위원회

7월 6일부터 MBS·TBS계열에서 방영될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제2기 ‘회옥·옥절’편의 2차 PV가 공개됐다.

2차 PV에는 이야기 소개와 함께 이번 작품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주술을 사용한 박력 있는 액션 장면을 넣었다. 고조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 등 주술사들의 다이내믹한 전투 장면과 ‘주술사 킬러’라는 이명을 가진 후시구로 토우지가 엄청난 기세로 다가오는 파워풀한 싸움이 담겼다.

또, 게토와 ‘성장체’(세이쇼타이)로 불리는 소녀 아마나이 리코 등, 캐릭터들 마음의 동요를 나타내는 듯한 인상적인 대사와 함께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이번 PV에서 키타니 타츠야의 ‘푸른 집’이 오프닝곡으로 처음 공개됐다. ‘회옥·옥절’에 이은 ‘시부야 사변’의 최신 정보도 공개되었으며,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하라 등 패기에 찬 표정으로 싸움에 도전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최신 비주얼이 그려졌다.

<주술회전>은 2018년 3월부터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한 만화가 원작으로, 한 강력한 ‘주물’의 봉인이 풀리면서 고등학교에 다니는 이타도리 유지가 저주를 둘러싼 싸움의 세계로 들어가는 다크 판타지 작품이다

단행본 누적 발행 부수는 7,000만 부를 돌파했다. 2020년 10월부터 2021년 3월까지 TV 애니메이션이 방송돼 인기를 얻었고 2021년 12월 극장 애니메이션화되었으며, 2023년 7월 TV 애니메이션 2기가 방송된다.

‘회옥·옥절’편 스토리는 ‘최강의 둘, 돌아갈 수 없는 청춘’이라는 문구로, 훗날 최강의 주술사와 최악의 주저사로 불리는 고조와 게토, 두 사람의 이야기 서막을 그린다. 또, 2기는 연속 2쿨 형태로 방영되며, 고조와 게토의 고전시절 에피소드로 구성된 ‘회옥·옥절’편 이후 1기의 내용이 이어지는 시간적 흐름으로, 이후 10월 31일 할로윈으로 붐비는 시부야 거리에서 펼쳐지는 ‘시부야 사변’편이 그려진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79813/full/  2023/05/21 20:45: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