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 부부, 英 대관식 참석 “장엄하고 기쁨으로 가득 찬 식”


(사진) 찰스 영국 국왕의 대관식 참석을 마치고 숙소인 호텔로 돌아온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 부부 = 6일 런던 (교도통신)

【런던/교도통신】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 부부는 6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된 찰스 영국 국왕의 대관식에 참석했다.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는 모닝코트 차림, 기코 왕세제비는 연한 베이지색 기모노 차림으로 각국 왕족들에게 둘러싸인 자리에서 국왕에게 왕관을 씌워주는 전통의식을 지켜보았다.

대관식 참석을 마치고 숙소인 호텔로 돌아온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는 취재진에게 “매우 장엄하고 기쁨으로 가득 찬 좋은 식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 부부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대관식 참석을 위해 오전 9시경 호텔에서 출발했다. 길가에 모인 사람들을 향해 웃는 얼굴로 손을 흔들고 인사하며 차에 올랐다.

영국 왕실은 국가 원수 앞으로 초청장을 보냈고, 대리 참석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찰스 영국 국왕의 대관식 회장에 도착한 아키시노노미야 왕세제 부부 = 6일 런던 (로이터=교도통신)

* 교도통신  https://nordot.app/1027554041406586880  2023/05/06 23:49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