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스타벅스 신제품, 히라이 다이의 Xmas 송 모티브 “초코 커스터마이즈” 12/6 등장… “산타클로스 같은 아버지 되고 싶어”


(사진) 히라이 다이의 스타벅스 홀리데이 테마 송을 모티브로 한 “다크 모카칩 크림 프라푸치노 ‘Love%Happiness’ 커스터마이즈”

일본 인기 가수 ‘히라이 다이’의 스타벅스 재팬 홀리데이 시즌 테마송 ‘Love&Happiness(Let's Be a Santa)’을 모티브로 한 커스터마이즈 음료 “다크 모카칩 크림 프라푸치노 ‘Love & Happiness’ 커스터마이즈”가 12월 6일 출시된다.

Love&Happiness 커스터마이즈 프라푸치노는 히라이가 풍기는 아메리칸 분위기를 초콜릿 풍미의 프라푸치노로 표현했다. 초콜릿과 궁합이 좋은 아몬드 밀크를 사용해 겨울에 딱 맞는 깊은 맛으로 완성했다. Tall 사이즈만 제공하며, 테이크아웃은 663엔, 매장 내 이용은 670엔이다.

올해 스타벅스 홀리데이 테마인 ‘Let's Be a Santa(다 함께 산타가 되자)’를 바탕으로 히라이가 제작한 크리스마스 송 ‘Love & Happiness(Lets Be a Santa)’는 오는 28일부터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스타벅스 홀리데이 2탄이 시작되는 30일부터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 BGM으로 만나볼 수 있다.

히라이는 “올해 염원하던 첫째 아이를 얻었다. 언젠가 아이가 생기면 아이에게 산타클로스 같은 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바랬던 기억이 떠올라 귀가 후 서둘러 기타를 들고 ‘Love&Happiness’를 만들었다”고 제작 비화를 밝혔다. “바쁘게 지나가는 나날에 잊어버리기 쉬운 것은 가까이 있는 소중한 사람에 대한 감사가 아닐까요. 나는 아이와 배우자에게, 올 겨울 여러분들도 이 곡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 대한 감사를 산타클로스가 된 마음으로 전해보는 것은 어떤가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스타벅스 홀리데이 2탄은 30일부터 시작된다. 신상 음료 ‘버터카라멜 밀푀유 프라푸치노’와 ‘버터카라멜 밀푀유 라떼’를 선보인다.

‘버터카라멜 밀푀유 프라푸치노’는 밀푀유를 모티브로, 겹겹이 쌓인 “층”이 떠오르는 크레이프 반죽을 얇게 펴 부순 푀이양틴과 파이클램을 곁들여 아삭아삭하고 바삭한 식감이 중독성 있는 음료다.

카라멜 페이스트로 감칠맛을 더해 깊고 달콤한 커스터드 소스가 일품인 맛으로, 컵 안쪽과 토핑에는 버터 카라멜 소스를 걸쭉하게 뿌려 고소한 카라멜과 깊은 버터 맛을 느낄 수 있다.

‘버터카라멜 밀피유 라떼’는 고소하고 깊은 버터 카라멜 소스, 커스터드 소스,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단맛의 스팀 밀크를 곁들여 맛이 한층 더 돋보이는 일품이다. 토핑에는 푀이양틴과 파이클램을 올려 식감도 즐길 수 있는 라떼로 완성했다.

‘프라푸치노’는 Tall 사이즈로만 제공하며, 테이크아웃은 678엔, 매장 내 이용은 690엔이다. ‘라떼’는 핫과 아이스가 있으며 테이크아웃은 Short: 540엔, Tall: 579엔, Grande: 624엔, Venti: 668엔, 매장 내 이용은 Short: 550엔, Tall: 590엔, Grande: 635엔, Venti: 680엔이다. 판매기간은 2022년 11월 30일부터 12월 25일까지다. (※소진 시 종료)

홀리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처음으로 시행하는 기부활동 ‘Be a Santa 도네이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홀리데이 기간 중의 음료 매출 일부는 ‘인정 NPO법인 전국 어린이 식당 지원 센터·무스비에’를 통해 전국 어린이들에게 스타벅스 푸드 등을 세트로 한 선물을 전달한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57830/full/  2022/11/22 12:25:44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