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시절을 그린 ‘루팡 3세’ 신작 12/16 방영 시작…중학생 루팡 역은 하타나카 타스쿠, 지겐 역은 타케우치 슌스케 【영상 공개】


(사진) 신작 애니메이션 <루팡 제로(LUPIN ZERO)>에 출연하는 (왼쪽부터) 하타나카 타스쿠, 타케우치 슌스케 원작: 몽키 펀치 (C) TMS

인기 애니메이션 <루팡 3세>의 소년 시절을 그린 신작 애니메이션 <루팡 제로(LUPIN ZERO)>가 12월 16일 방영된다는 소식이 발표됐다(※방영 매체는 차후 발표). 또, 성우진 정보가 발표돼 13세 중학생 루팡 역을 하타나카 타스쿠가, 중학생 지겐 역을 타케우치 슌스케가 맡는다.

이 작품은 작가 몽키 펀치의 원작 만화 ‘루팡 3세’ 연재 초기인 1960년대를 무대로 펼쳐진다. 아직 아무것도 아닌 ‘소년 루팡’이 고도경제성장기인 일본을 누비는, 그리우면서도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다.

중학생 루팡은 할아버지로부터 도술을 받으면서도 장차 착실하게 살아갈지 도둑이 될지를 결정하지 못했다. 지루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불량배를 상대로 총을 꺼내는 동급생 지겐과 조우한다. 용병인 아버지를 따라 각지를 떠돌던 지겐은 총을 다루는데 익숙했다. 루팡과 지겐은 뜻밖에 한 여성을 둘러싼 문제를 맞딱트리고 함께 행동하게 된다.

하타나카 타스쿠와 타케우치 슌스케의 코멘트도 공개돼 유튜브 채널에서는 두 사람의 스페셜 토크 영상이 올라왔다.

■ 하타나카 타스쿠(루팡 역) 코멘트
<루팡 제로> 프로젝트 오디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꼭 지원하고 싶었습니다. (루팡 역으로) 정해졌을 때는 솔직히 놀라움과 당혹감이 있었어요. 지겐 역을 타케우치 씨가 맡게 된 것을 알고 정말 안심했습니다! 소년 루팡과 지겐이 이야기의 중심에서 어떻게 루팡 3세와 지겐으로 성장해 나갈지, 그 과정이 굉장히 드라마틱하게 그려진 애니메이션입니다.

<루팡 제로>를 맡기로 결정되고 <루팡 3세> TV시리즈를 다시 봤습니다. PART5의 23화를 가장 좋아합니다! 루팡 3세 대사는 엄청났습니다. 눈물 났어요. <루팡 제로>는 루팡 3세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로, 아직 소년이고 사춘기인 루팡이라 고민도 많이 하고 쑥스러워도 합니다. 자신의 길을 찾는 과정 중에 있는데, 그런 점은 역시 어른이 된 루팡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배역 해석에 고생했는데, 역시 작품도 캐릭터도 위대해서 선배님들이 쏟아온 헤아릴 수 없는 열량도 있으니까요. 이어받으면서도 어떤 식으로 연기할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지겐 역인 타케우치 씨와) 면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캐릭터를 추구해 갔습니다. 그 부분도 주목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 타케우치 슌스케(지겐 역) 코멘트
<루팡 3세> 시리즈는 제가 철이 들었을 때 이미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었기 때문에 (지겐 역이 정해졌을 때는) 기뻤습니다. 오디션은 물밑에서 이루어졌는데 소년 루팡 역을 누가 지원했을지 전혀 몰랐어요.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하타나카 씨가 적합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설마했더니 놀랐습니다(웃음).

실제로 지겐을 연기하기로 결정되고 가능한 한 TV시리즈를 다시 봤습니다. PART1은 물론, PART3을 무척 좋아합니다. 주제곡인 ‘섹시 어드벤처 feat. 나카무라 유스케’를 녹화 중에 계속 불렀습니다. 후시녹음 때는 선글라스와 버킷햇을 쓰고 정장을 입었습니다. 교복 같아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모든 장면이 하이라이트인데요. 앞으로는 매회, 매회가 다른 패턴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최종화에서 가장 마지막 장면을 좋아하는데, 꼭 마지막까지 봐주세요!


■ 제작진 정보
원작: 몽키 펀치
감독: 사코 다이스케(<루팡 3세 PART5> 부감독, <요괴워치> 작화 감독)
시리즈 구성: 오오코우치 이치로(<루팡 3세 PART5> <갑철성의 카바네리>)
설정 고증: 시라토 세이이치(<루팡 3세 PART5> <요르문간드>)
캐릭터 디자인: 타구치 마미(<루팡 3세 PART5> <체인 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음악: 오토모 요시히데 (<아마짱> <견왕>)
애니메이션 제작: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제작: TMS 엔터테인먼트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57392/full/  2022/11/19 08:3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