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괴수 가메라 부활, 그리고 세계로…신작 ‘GAMERA -Rebirth-’ 제작 결정, 넷플릭스 방영


(사진) <가메라 리버스(GAMERA -Rebirth-)>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 결정 (C) 2023 KADOKAWA/ GAMERA Rebirth Production committee

쇼와(1926~1989)부터 헤이세이(1989~2019)에 걸쳐 전 세계 괴수팬에게 사랑받아 온 대괴수 ‘가메라’의 신작 <가메라 리버스(GAMERA -Rebirth-)>가 제작된다. 가메라 부활을 기념해 박진감 넘치는 티저 비주얼 2종 동시 공개와 함께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가메라 리버스> 제작에 앞서 ‘헤이세이 가메라 3부작’에서 감독을 맡은 카네코 슈스케는 “제 나름대로 레이와 가메라 구상을 세워 제안했는데, KADOKAWA에서는 이미 새로운 기획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감탄이 나올 만한 내용으로 이것도 기대됩니다. 가메라팀 감독 경험이 있는 야구 해설자와 같은 입장에서 우승하고 재등판할 때까지 응원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코멘트를 발표했다.

18일부터 개최되는 ‘TAMASHII NATION2022’(~11월 20일까지)에서 피규어를 전시하고 당일 행사장에서 가메라 출현 호외신문 배포도 예정하고 있다. 또, 도쿄 도큐 도요코선 시부야 대형 전광판에 대형 비주얼이 출현될 예정이다. 오사카 우메다 빅맨 앞에서는 특보 영상을 공개한다.

■ ‘가메라’
다이에이(현: KADOKAWA)가 1965년 개봉한 특수 촬영 영화 <대괴수 가메라>에 등장하는 괴수다. 가메라는 지구의 위기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아이들과 정의의 편이다. 거북이를 모델로 삼은 유머러스한 디자인과 비행 능력 등 독특한 개성을 가졌다.

원반 모양으로 회전 비행하는 등 독특한 스타일과 어떤 강적에도 맞서는 용감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대괴수 가메라> 이후에도 <우주 괴수 가메라>까지 ‘쇼와 가메라 시리즈’로 총 8편이 제작되었다. 이후 ‘헤이세이 가메라 3부작’ 및 <가메라: 작은 용사들> 등 가메라 시리즈가 나왔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57267/full/  2022/11/17 10:20:24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