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J와 ‘주술회전’ 세계를 4D 재현, 배틀 체험하는 기간 한정 어트랙션·라이드 9/16 등장


(사진)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X ‘주술회전’ 콜라보 어트랙션 발표 (C) 아쿠타미 게게/슈에이샤·주술회전 제작위원회

오사카시 고노하나구에 위치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은 9월 16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 콜라보한 시어터쇼 어트랙션 ‘주술회전 더 리얼 4D’를 체험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USJ에서 ‘주술회전’ 어트랙션을 선보이는 것은 최초로, ‘주술회전’ 역사상 처음으로 3D 영상에 특수 효과를 조합한 ‘4D 어트랙션’이다. 내년 7월 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시어터쇼 형식인 ‘주술회전 더 리얼 4D’는 USJ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술고전 오사카 분교’ 개교를 둘러싼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오사카에 도착한 주인공 이타도리 유지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그리고 교토고 학생인 토도 아오이, 최강의 주술사 고조 사토루 등이 가세해 섬뜩한 주령과 싸우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진다.

압도적인 박진감 및 퀄리티 넘치는 3D영상, 진동과 물보라 등 특수 효과를 통해 체험자들은 주술 배틀에 맞설 용기를 시험받는 짜릿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눈 앞에서 펼쳐지는 꺼림칙한 주술전에 휘말린 체험자들은 주술사들의 술식과 이타도리 유지의 “흑섬”을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이타도리와 고죠를 비롯한 인기 캐릭터들의 늠름한 강함과 넘치는 “주력”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초현실적인 4D 체험이다.

‘주술회전 더 리얼 4D’와 동시에 라이드 어트랙션 ‘주술회전 X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회회기담~’도 만나볼 수 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에서는 주술회전 TV 시리즈 1기 1쿨 오프닝 테마곡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2.5억 뷰를 돌파한 Eve의 대히트곡 ‘회회기담’이 흘러나와 음악과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주술회전’ 세계관을 몰입감 넘치게 연출했다. 내년 1월 18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에는 ‘주술회전’ 세계에 한층 빠져들 수 있는 한정 푸드&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오리콘 뉴스 / https://www.oricon.co.jp/news/2243205/full/ / 2022/07/25 00: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