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 하나로 만화 느낌의 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는 무료 AI앱 출시 ‘도도도JUMP’


(사진) 무료 AI앱 ‘도도도JUMP’ 출시

슈에이샤의 소년 점프+ 편집부는 22일 만화 영상 변환 앱 ‘도도도JUMP’를 출시했다. 무료 AI앱인 ‘도도도JUMP’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을 AI가 분석하여 버튼 하나로 만화 느낌의 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는 앱이다.

가령, 해당 앱을 통해 촬영한 동영상이 컷만화 스타일 영상으로 자동 변환되면서 걷는 장면에는 의태어 ‘터벅터벅’이라는 글귀가 달리거나 대화는 ‘말풍선’ 안에 대사 형식으로 표현된다.

또 순정 만화, 스릴러 만화 등의 느낌으로 영상을 변환할 수 있으며 앱 기능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도도도JUMP’는 2018년에 개최한 제2회 ‘점프 앱 개발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기획으로 소년 점프+ 편집부가 개발비를 지원하고 기획한 블랙리본군이 중심이 되어 개발을 추진해 탄생한 앱이다.

앱 출시를 기념해 6월 22일부터 ‘소년 점프+’의 인기 만화 ‘SPY×FAMILY’(스파이 패밀리) 콜라보 기획을 시작했다. 주인공 로이드와 아냐 등 인기 캐릭터의 스탬프를 영상에 추가할 수 있는 기획으로 7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많은 관심을 바란다.


*출처 : 오리콘 뉴스 / https://www.oricon.co.jp/news/2239569/full/ / 2022/06/22 13: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