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E의 첫 방송 ‘HYBE JAPAN TV’ 탄생, 첫 방송 세븐틴 출연 “매력을 전달할 기회가 되길”


(사진) ‘HYBE JAPAN TV’의 첫 방송에 세븐틴 출연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 그리고 지난 5월에 데뷔한 르세라핌(LE SSERAFIM) 등 세계적으로 활약하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을 산하에 둔 한국의 대형 연예기획사 하이브(HYBE)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이 처음으로 탄생한다고 8일 밝혔다. 후지TV 및 CS방송 후지TV2에서 ‘HYBE JAPAN TV’를 월 1회 방송한다. 소속 아티스트가 다수 출연하며 오는 6월 28일(밤 12:25~12:55, ※간토 로컬)에 방영되는 지상파 첫 방송에는 세븐틴이 등장한다.

월 1회 방송하는 ‘HYBE JAPAN TV’에는 HYBE 산하 레이블에 소속된 인기 아티스트가 다수 출연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은 출연자에 따라 유연하게 구성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과 꾸밈없는 모습을 전달한다. 오는 28일에 후지TV에서 지상파(30분 프로그램)로 첫 방송되며 7월 10일에 CS방송 후지TV2에서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완전판(1시간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완전판도 매달 방송된다.

첫 방송 출연 아티스트는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으로 결정됐다. 스타트를 끊게 된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S.COUPS)는 “이번 ‘HYBE JAPAN TV’의 기념할 만한 제1회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저희 세븐틴 음악과 멤버 13명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코멘트를 전했다.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트위터 계정(@FUJITV_x_HYBEJP)을 통해 캐럿(세븐틴의 팬덤명)을 대상으로 ‘인식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 ‘HYBE JAPAN TV’ 제1회 방송 개요
지상파 방송: 6월 28일 (화) 밤 12시 25분~12시 55분 (간토 로컬)
CS 완전판 방송: 7월 10일(일) 밤 11시~12시(후지TV2)
#1 출연자: 세븐틴

*출처 : 오리콘 뉴스 / https://www.oricon.co.jp/news/2237806/full/ / 2022/06/08 19: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